연구내용

비만

관리자 2019.04.24

건강위해감축은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에 쉽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다이어트(식단과 음식량의 극단적인 변화와 운동을 겸한)는 체중 감량을 유지하는 데에 그다지 효과적이지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중단하기 때문에 체중 증감을 반복하며 장기적으로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체중 관리의 위한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게 하고, 적절한 식단과 운동의 변화가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게끔 도와주는 것이 건강위해감축의 접근법입니다.
어느 누군가는 고칼로리 음식을 먹는 빈도수를 줄일 수 있고, 다른 누군가는 그 해당 음식의 총량을 줄이고, 또 다른 누군가는 식단을 유지하고 운동량을 늘이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100칼로리 스낵바 같은 제품이나 아이들을 위한 저당도 씨리얼의 출시, 트랜스 지방의 위험을 알게 되는 것 또한 건강위해감축의 일환입니다.